'한국형 이자까야' 만만코코로 4월 구미 진평점 오픈, 서울 경기지역 문의 늘어

최고관리자 18-04-03 15:12 3,457 0
▲(사진제공=만만코코로)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만만한 동네 술집을 컨셉으로 한 ‘한국형 이자까야’ 술집 브랜드 ‘만만코코로’가 최근 대구점에 이어 4월초 구미 진평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만만코코로는 대구 동성로점, 부산 서면점, 부산 남포동, 부산 해운대점, 창원 상남점 등 각 지역의 중심상권에 입점하고 있다.

부산 서면점으로 기준으로 연 최고 매출 12억 4000만 원을 기록하고 있는 만만코코로는 서울, 경기,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 수도권 지역으로 매장 오픈을 확대할 계획에 나섰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메뉴 퀄리티로 무장하고 있지만 가격대를 보면 일반 술집과 크게 다르지 않은 수준이다. 만만코코로는 이를 주무기 삼아 지난해 말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착수해 22개 매장을 오픈한 상태다. 스무 곳이 채 안 되는 매장에서 나오는 연 매출만 150억원에 달한다. 이 과정에는 만만코코로 송호영 대표와 김지훈대표의 경험과 고수하는 사업 원칙이 강하게 작용했다.

바로 '열 개의 점포를 여는 것보다 한 곳의 폐점을 막는 게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만만코코로의 주요 메뉴는 세숫대야 김치전골, 진짜 갈비찜, 마약닭볶음탕, 명품 찜닭, 곱창전골, 김해 뒷고기, 오뎅탕 등 한식위주의 메뉴들로 재방문율이 좋고 다양한 연령대가 모여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만만코코로의 더 자세한 내용과 가맹점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mpany

(주)만만연구소 / 창업주: 송호진 / 대표자: 송호영 / 사업자 등록번호: 696-81-00659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대로29(덕천동) 2층 만만연구소

Tel.1600-4503 / FAX.051-334-0890

Copyright©Manmankokoro Inc. All rights reserved.